옥상에 화분이 놀고 있길래 경험삼아 배추모종을 9월7일에 12포기 사서 심었는데 하나도 안죽고 지금 이렇게 컷네요 ㅎ
제가 한거는 별로 없어요 매일 아침 옥상 올라가 물 한바가지씩 주고 배추벌레는 약 안치고 몇포기 안되니깐 직접 손으로 잡았고 물은 빠지지 않고 매일 쥤네요
올해 김장은 우리집 옥상배추로 가능할까요? ㅎ
참고로 우리집 김장은 80포기 하는 집 ㅋㅋ
귀한시간 내주어 찾아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
행복한 시간 보내세요.
제가 한거는 별로 없어요 매일 아침 옥상 올라가 물 한바가지씩 주고 배추벌레는 약 안치고 몇포기 안되니깐 직접 손으로 잡았고 물은 빠지지 않고 매일 쥤네요
올해 김장은 우리집 옥상배추로 가능할까요? ㅎ
참고로 우리집 김장은 80포기 하는 집 ㅋㅋ
귀한시간 내주어 찾아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
행복한 시간 보내세요.


Комментарии